MY MENU

주연남북결혼 이야기

제목

남남북녀결혼에 성공한 커플의 예식장에 다녀오다

작성일
2022.05.15
첨부파일0
조회수
79
내용

안녕하세요 남여회원가입이 가장 많은 사랑해결혼해

남북결혼정보입니다.


한주간 회원 및 구독자분들 평안하셨는지요? 이번주에는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해요.

저희 회사에서 많은 남남북녀결혼 커플들이 탄생했지만 결혼식을 실제로 성대하게 하고 양가 부모님의 허락하에 새로운 가정을 만들고 서로 행복하게 평생을 하겠노라고 만인에게 선포한 남북결혼 커플들의 결혼식에 직접 참석하고 보니 감회가 새롭네요. 아끼는 고향 후배였는데 이제 결혼한다고 하니 딸을 시집보내는 엄마의 마음이라고 할까요? 신부대기실에서 같이 사진한장 찍을려니 마음이 울컥하여서 눈물이 나올 뻔 했답니다.


이번주에 우리가 참석한 이 남남북녀결혼 커플들은 이렇게 결혼에 이르기까지 여러 난관들이 있었지만 남성의 끊임없는 성실성과 꾸준함으로 여성의 선택을 받게 된거 같아요. 처음에 연애할 때 남성의 집은 전라도이고 여성의 집은 서울이었답니다. 이 남성은 주말마다 3-4시간을 여성을 만나겠다고 운전을 해서 서울까지 데이트하러 왔다고 해요. 몇번 이런일이 반복되니 여성의 마음은 당연히 움직이게 되고 더 경제적으로 풍족한 남자, 멋지고 키가 큰 남자들도 다 마다하고 이 남성을 선택하였답니다.


남남북녀결혼을 원하시는 분들은 이번 성혼 커플의 예에서 보듯이 북한여성은 남성하기 나름이다라는 것을 다시한번 보여준 계기가 된거 같아요. 진정으로 어떤 한 여성을 원한다면 진심을 다 보여주고 노력한다면 아무리 어렵고 힘들지라도 사랑의 열매가 열리게 된다라는 것을 다시 한번 느꼈습니다. 전라도에서 서울까지 말이 쉽지 3-4시간 운전해서 여성을 만나러 온다는것이 결코 쉽지 않을 것입니다. 이에 여성의 마음이 움직였고 서울에서 전라도로 그 먼곳까지 시집을 가겠다고 결심하게 된것이지요


전라도에서 남남북녀결혼을 참석하기 전에 지역 명소를 안가볼수가 없겠죠? 그래서 총괄실장님과 저희 남편과 함께 바다가 가까이에 있다고 해서 결혼식이 1시간좀 넘게 남아있어서 차로 이동해서 진포해양테마파크공원이라는 곳을 방문했어요 . 6.25전쟁 당시에 참전했던 각종 탱크와 장갑차, 비행기등이 전시되어 있었고 항구에는 작은 배들이 선착장에 많이 정박해 있었고 주차를 하고 차에서 내려서 보니 주차비 정산소가 없었어요. 주차비를 받지 않고 운영하는 시민의 공간이었고 마음 편하게 이곳 저곳을 둘러보았답니다.


코로나가 한창일때는 내부입장이 불가능했었는데 지금은 내부 관람이 가능하게 되어서 들어가보았는데요. 해군상륙함으로서 1945년 미국에서 건조되어 14년간 미국의 주력함정으로 2차세계대전 당시에 연합군의 상륙작전등에 참전했다고 하네요. 1959년 미국 시애틀에서 인수받아 진해항에 입항하여 대한민국의 주력함으로서 각종 수행실적을 올렸고 월남전에 백구부대일원으로 16회정도의 전투작전에 참여하는등 대한민국 해군의 중추적인 역할을 훌륭하게 수행하고 2001년에 퇴역한 함정이라고 합니다. 남남북녀결혼 회사를 운영하면서 전국에 있는 테마공원같은 곳을 좀더 샅샅이 여러분들에게 소개하고 싶지만 시간이 부족해서 많은 정보를 드리지 못하는점 아쉽지만 나름대로 대한민국의 곳곳을 다닐 수 있는것도 참 행복하다고 생각한 하루였답니다.


이번 남남북녀결혼 예식장에는 저희 신랑에게 운전을 부탁해서 편하게 다녀왔는데, 테마공원에서 함께 인증샷을 찍고 이렇게 블로그에 얼굴은 가렸지만 함께 포스팅에 인증샷을 올리기는 처음인거 같네요. 대한민국의 서울에서 나고 자라서 북한여성을 만난 우리 남편은 얼굴이 아직은 알려지기 싫은가봅니다. 하지만 국제결혼 사업부에서 조금씩 일을 하면서 저희 주연남북결혼정보의 업무를 조금씩 돕고 있어서 커다란 힘이 되고 있어요.향후 코로나가 좀 사라지고 거리두기가 사라지고 해외로의 여행이 활성화 되기 시작하면 해외 여성들과의 국제결혼도 활성화 되지 않을까라고 기대하고 있답니다.


평소에는 토요일에 블로그를 포스팅하는데 이번주는 일요일에 출근해서 사무실 책상에 앉았어요. 이번주에는 남남북녀결혼 예식장에 다녀오는 관계로 주말 토요일에 상담일정을 고스란히 접었죠. 하지만 이런 결혼식을 만들기위해서 그동안 직원들과 함께 노력한 것이고 10건의 계약보다 단 한번의 성혼 커플이 나와서 행복해 하는 모습을 보는것이 더 보람있더라구요. 이제 또 분발해서 열심히 상담하고 매칭을 열심히 해서 또 한쌍, 또 한쌍의 커플들을 계속 만들도록 노력할것을 다짐하게 되는 일요일입니다.


이번주에도 남남북녀결혼에 관심가져주시고 상담을 위해 주말에 예약해 주신분들이 많으신데 부득이하게 성혼커플의 결혼식으로 말미암아 주말이외의 시간으로 조정할 수 밖에 없었던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우리 북한여성들은 결혼을 하게 되면 가족과 친척들이 별로 없어서 신랑측보다 상대적으로 초라해보일 수 있기 때문에 저희 직원들이 총출동해서 부모의 역할도 해드리고, 친척의 역할도 해드릴려고 노력한답니다. 그리고 신랑에게도 엄마의 심정으로 우리 이쁜 후배에게 잘 해주라고 어드바이스도 하면서 행복을 축원해주고 백년해로하기를 진심으로 바라죠.


지금까지 한주간에 남남북녀결혼을 준비하는 분들과의 상담도 있었고 가장 기쁜 성혼커플이 탄생하여 결혼식에 참석하였던 소식도 전해드렸는데요. 직접 결혼식에 참석해서 예쁘고 날씬한 우리 고향 후배를 보냈는데 주연남북결혼정보를 운영하면서 가장 보람되고 기뻤지만 마음 한켠으로는 "잘살아야 할텐데"라는 걱정도 있기도 하고 여러가지의 복잡 미묘한 감정이 들었던 거 같아요. 하지만 더욱 확고한 것은 이렇게 "성혼커플이 많이 나와야 겠다" 라는 것이죠. 앞으로 더욱 더 노력해서 대한민국 최고의 중매회사가 될 수 있도록 발전적인 서비스와 프로그램을 개발해야 겠다는 생각이 드는 한주였습니다.
이상으로 한주간에 저희 주연남북결혼정보에서 있었던 일들을 소개해드렸고, 가장 기쁜 젊은 30대초반의 남남북녀결혼 커플의 탄생이 있었다는 소식을 알려드리면서 그만 포스팅을 마감하여야 할거 같습니다. 아직 결혼상대를 찾지 못하신 분, 북한여성을 알아보고 싶은데 고민하고 계신분, 주저하지 마시고 저희 회사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상담드리고 본인의 스탈일에 맞는 맞는 이성을 소개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다음주에 다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한주간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