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주연남북결혼 이야기

제목

남남북녀결혼정보회사가 나아가야 할 방향과 회사선택의 중요성

작성일
2022.08.18
첨부파일0
조회수
61
내용

안녕하세요.전국최다 남녀회원을 보유중인

사랑해 결혼해 남북결혼정보입니다.

오늘 저녁부터 중부 지방에 또 많은 비가 온다고 하는데요. 구독자분들과 회원님들 가정에 비피해 없도록 각별히 주의하셔야 할거 같네요. 이번 비는 강남에 집중적으로 폭우가 발생하였어요. 지하주차장에 차를 가지러 갔다가 실종된 사람, 도로변에 맨홀에 빨려들어가서 실종된 사람등등 많은 인명피해가 발생했다고 하는데요. 너무 안타까운 일이 발생했어요.



서울 강남에 이렇게 기록적인 폭우가 쏟아진것은 거의 100여년만에 처음이라고 뉴스에 보도가 되더라구요. 이렇게 폭우가 쏟아질때 저도 회사에서 퇴근할때 차를 가지고 집으로 가려고 했는데 중간에 비가 너무 와서 포기했는데 만약에 억지로 집에 차를 가지고 가려 했다면 위에 사진들 처럼 강남 한복판에서 고립될뻔 했답니다. 생각만 해도 무서워라^^. 저희 회사는 다행히 서초 남부터미널역에 위치해 있어서 강남보다는 고지대에 속해 있어서 많은 피해는 없었는데요. 그래도 남남북녀결혼정보회사를 통해 결혼하고자 하는 회원분들이 많이 걱정해주시고 관심가져주셔서 지면으로나마 진심으로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이번 한주동안 남남북녀결혼정보회사에서 결혼을 준비하시는 남성분들과 북한여성분들이 저희 회사로 많이 방문해주셔서 정말 바쁜 한주를 보냈어요. 비가 이렇게 많이 오는 와중에도 저희 주연남북결혼정보회사에 방문하시어 결혼을 하시고자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상담을 도와 드리고 또 결혼 소식 2건과 연애소식도 들려오는등...

정말 바쁘고 힘든 한주였지만 저희가 소개해드린 커플들에게서 결혼소식을 받을때마다 너무 기쁘고 커플매니저로써 보람을 느낀답니다.

오늘은 남남북녀결혼정보회사가 사회에 미치는 영향과 저희 주연남북결혼정보회사를 선택하는것이 곧 성혼으로 가는 지름길이라는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위에 올려드린 청첩장은 저희 남남북녀결혼정보회사에 올해 초에 가입하신 30대후반의 남성분이 북한여성분과 6개월간의 만남을 가진후 드디어 결혼 소식을 보내주셨는데요. 열심히 회사생활 하면서 바쁘게 살다보니 어느덧 결혼시기를 놓치셔서 주위의 소개도 뜸해지고 결혼정보회사를 알아보던중 저희 회사를 선택하셔서 아버님과 함께 방문하여 상담받으시고 가입해주셨는데 이렇게 단기간에 좋은 소식을 전해주시네요.

커플매니저로 가장 오랜 경력을 가지신 매칭실장님과 컴퓨터를 활용한 매칭시스템을 접목하여 남성분과 잘 어울리는 북한여성분을 소개해드렸고 여성분도 홀아버지와 함께 근면 성실하게 열심히 살아가는 모습을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만남을 잘 이어왔다고 하네요. 이렇게 북한여성분들은 경제적으로 재력을 갖췄다고 하더라도 인성이 안되신분들보다는 자기 맡은바에 충실하고 가족을 위해서 성심성의를 다하는 성실한 남성들을 선호하고 선택하는 경향이 많습니다.


위에 올려드린 그림은 중년커플이고 올 10월달에 결혼소식 전해오신분들입니다.

우리 박사장님도 남남북녀결혼정보회사를 알아보시다가 저희 회사에 올해 1월에 가입하시고 첫미팅에 마음에 꼭 드시는 우리 북한여성분을 만나셔서 결혼에 골인하셨어요.

북한여성분들은 솔직하고 성실하며 가족에 대한 책임감있으신분을 선호합니다. 일가친척 하나없는 대한민국에 와서 의지하며 같이 살아야 할사람은 남편밖에 없기때문에 정말 신중하게 선택하며 일단 내사람이다하면 올인한답니다. 위에 중년커플도 자신보다 상대를 먼저 배려하는 마음으로 다가서며 서로를 알아가시다가 남은 인생을 같이 할 것을 결심하셨네요.

두분 예식장을 알아보시려고 저희에게 문의주셔서 주연남북결혼과 에이전시를 맺고있는 웨딩업체를 소개해드려 다른 예식장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할인혜택과 서비스를 받고 웨딩촬영도 이쁘게 하고 감사인사 보내주셔서 저희는 너무나 기뻤고 커플매니저의 본분을 다한것 같아서 뿌듯함을 느꼈답니다.

이처럼 남남북녀결혼정보회사를 통해 결혼을 준비하시는 회원님들 한분한분 소중히 여기고 그분들 인생을 책임진다는 사명감으로 진실되게 일하는 회사를 잘 선택하신다면 성혼이 나옵니다.


위의 사진은 20대 후반의 예쁜 북한여성인데 저희 남남북녀결혼정보회사에서 좋은 신랑감을 찾고자 직접 방문하시어 회원가입하여 주셨는데요. 요즘 한국여성들은 결혼이 필수가 아니라 선택이죠. 이성과 만났다 하더라도 결혼보다는 연애가 먼저이죠.

그리고 남성을 만나도 제일먼저 보는것이 경제력,스팩,다니고있는 회사의 규모,부모님의 재력, 등등.....사람이 먼저가 아니죠. 그렇다보니 국내 굵직한 결혼정보회사에서도 성혼율이 10프로 미만인것으로 통계가 나와있습니다

물론 한국여성들이 다 그런것은 아니지만 대부분 결혼을 비즈니스(Business)로 생각하고 있는 분들이 다수인것이 사실입니다.

얼마전 뉴스에서 결혼을 하고 신혼여행가서 남자분이 마련한 신혼집이 자가가 아니라 전세집이라는 이유로 이혼하였다는 는 기사를 보았습니다.아무리 돈없이는 살수없는 자본주의사회라고는 하지만 저는 사람이 항상 먼저라고 생각하고 또 살고자 하는 노력만 있다면 기회도 많은것이 자본주의 사회라고 생각합니다.


위의 사진은 남남북녀결혼정보회사를 통해서 결혼을 준비하고 계신 30대 초반의 예쁜북한여성입니다. 직접 회사로 찾아오셔서 가입해주셨는데요. 대화를 하다 보니 어려운 환경속에서 살고 계신것을 느꼈습니다만 생활력이 강하고 자립성이 강하신거 같았고, 야무진 성격에 착하고 이쁜분이셨습니다. 좋은 남성분을 소개해드려야 겠다는 다짐을 하게 되었네요.

우리 북한 여성분들은 홀로 험한 과정을 거쳐서 힘들게 이 땅에 뿌리내린 분들이라서 처음에는 먹고 사는게 문제라서 결혼생각이 없지만 어느정도 시간이 흐르고 이 자본주의 사회에 조금 정착을 하다보면 외로움이 몰려온답니다. 그래서 정말 자상하고 열심히 살고 책임감있으시고 건강하신분을 결혼상대자로 원하십니다. 그래서 남남북녀결혼의 성혼커플 비율이 의외로 높답니다.


북한여성분들의 장점이라면 한국에 가족이 없기때문에 결혼을 하면 2세를 꼭 낳으려고 한답니다. 요즘 젊은 세대들은 애키우는데 돈도 많이 들어가고 몸도 망가진다는 이유로 출산하는것을 꺼려합니다. 하지만 남남북녀결혼정보회사에서 결혼을 준비하는 북한여성분들은 사랑하는 사람과의 자녀를 낳아야만 여자로써 며느리로써 본분을 다한다고 생각하고 있는 여성들이 대다수입니다.

우리나라 혼인건수는 2016년 28만1635건이였고, 코로나 유행전인 2019년은 23만9159건이였고, 2021년에는 19만 2507건으로 3년만에 4만명 넘게 감소했다고 통계청에 자료가 기록되어 있습니다.

혼인을 하더라도 아이를 갖지 않거나 한명만 가지는 것을 선택하는 부부들이 많기때문에 출산율의 하락이 가속화되고 인구감소 속도도 빨라지는 상황입니다


위의 그림은 속도위반한 성혼커플인데요. 임신하고 출산까지 하고 최근에 단합대회에도 참석해주신 커플이기도 합니다. 이렇게 남남북녀결혼정보회사를 통해서 결혼은 현시대의 인구감소문제와 저출산 문제도 해결하고 앞으로는 작은통일도 앞당겨오는 일에 앞장서고 있다고 하여도 과언이 아닙니다.

정부에서도 남남북녀결혼과 국제결혼에 대한 대폭적인 지원을 하여 저출산 문제도 해결하고 장기적인 경제침체를 조금이나마 대비할수 있도록 지금부터 서서히 준비해나가야 되지 않을까 하고 조심스럽게 제안을 해봅니다.

결혼적령기나 재혼.만혼을 준비하시는 대한민국의 남성들과 북한여성분들은 회사를 잘 선택하셔서 평생같이할 동반자를 만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최근에 미국에서 인플레이션이 계속 되고 있어서 연이은 금리인상으로 인해 국내 부동산 시장과 주식시장에 악재로 작용하고 있어서 별도의 정보를 제공하여 드리지 않고 있는데 오늘은 간단하게 인플레이션의 감축에 따른 국내 배터리관련산업에 대해서 개인적인 의견을 드려볼까 합니다. 참고하실분들은 투자방향에 도움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미국의 인플레이션 감축법과 배터리관련주의 전망

지난 12일 인플레이션감축법이 미하원을 통과, 바이든대통령의 서명만을 남겨놓게 되었는데요. 인플레이션감축법의 대략적인 내용은 향후 10년간 약 7,400억달러를 마련하여 이중 3,690억달러 (482조원)를 기후변화대응에 투자를 한다는 것이 주요 내용입니다. 해당 법안에는 향후 10년간 중,저소득층을 대상으로 중고 전기차 혹은 신차구입시 세액공제를 각각 4,000달러 및 7,500달러를 받을 수 있도록 한다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즉, 전기차를 구입시 해당 금액만큼 보조금을 지급하여 전기차의 보급확대를 통해 기후변화에 대응한다는 것으로 세액공제대상은 미국내에서 생산된 전기차에 한정하며, 이외 미국 및 미국과 FDA를 체결한 국가에서 채굴, 제련된 광물의 비중이 24년까지는 40%, 27년까지는 80%, 28년까지는 100%를 함유한 배터리만을 사용하여야 하며 또한 24년부터는 배터리의 부품이 북미에서 생산된 부품이 50%이상을 점유하여야 한다는 내용입니다. 

내용을 있는그대로 판단하면 국내 전기차와 배터리업계에 상당한 호재가 있는 것으로 판단이 되지만 사실 실상을 따져보면 속내가 복잡한 것이 사실인거 같습니다. 일단, 완성차업계인 현대,기아차의 경우 전용 전기차인 아이오닉5와 EV6가 전량 국내에서 생산이 되고 있고,다른 전기차종류인 코나EV, GV60,니로EV등도 전량 국내에서 생산이 되고 있어 해당 법안에 따르면 미국내에서 전기차보조금을 받을 수 없어 가격경쟁력의 약화를 불러올 수 있다고 보여집니다. 또한, 배터리업계의 경우 더욱 심각한 상황에 몰릴 수 있다고 보여집니다. 왜냐하면, 배터리제조의 핵심소재인 양극재(전구체),음극재(인조흑연) 그리고 양극활성화물질의 경우 대부분 중국에서 수입을 하고 있는 바, 향후 미국내에서의 보조금지급대상에서 제외되기 때문입니다.


올해 상반기 기준 양극재의 경우 91.8%, 음극재의 경우 91.0%, 그리고 양극활성화물질의 경우 96.7%등 거의 대부분 중국에서 수입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체적인 배터리의 원료 및 중간재의 대중국 수입액의 추이를 보면 아래와 같이 우리나라의 배터리 생산량이 증가할 수록 대중국 의존도가 점점 심화하는것을 볼수가 있습니다. 

더불어서 기타 정밀화학원료의 경우 2021년 상반기 38억달러에서 2022년 상반기 72억달러, 그리고 기타축전지의 경우 11억 달러에서 21억 달러로 급증을 하고 있습니다. 결국 바이든 행정부의 인플레감축법을 마냥 긍정적으로만 볼 수가 없는 것이 바로 여기에 있는것이죠. 우선 완성차업계의 경우 급히 미국내에서 전기차공장을 설립, 생산을 통하여 보조금 수혜를 통한 가격 경쟁력 확보가 발등의 불로 떨어진 상황이며, 배터리 없계의 경우 주어진 시간내에 원료와 중간재 부품의 도입다변화를 통하여 중국 의존도를 시급히 낮추어야 하는 중대한 과제가 주어진 상황으로 보입니다. 물론 이 상황도 중국과의 통상마찰은 불가피한 상황일것입니다.

우리는 얼마전 공표된 미국의 반도체 육성법과 이에 따른 바이든 행정부가 추진하는 대중국 첨단산업규제의 일환인 반도체 칩4동맹의 가운데에서 아직 방향을 정하지 못하고 있으며, 국익을 최우선으로 한다는 원론적인 말만 되풀이 하고 있습니다. 결국은 칩4동맥의 가입으로 귀결될 상황에 몰리고 있고, 이로 인하여 국내반도체의 최대수입국인 중국의 크나큰 반발이 예상되고 있으며 이를 선반영하여 현재 삼성전자, SK하이닉스의 경우는 분기사상최대의 매출과 영업이익에도 불구하고 6만전자와 9만 하이닉스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제 국내 배터리 3사인 LG, 삼성, SK의 경우에도 반도체와 마찬가지로 미국으로부터의 선택을 강요받고 있는 모양새입니다. 

미, 중간의 첨예한 대립이 군사적인 대결을 뛰어넘어 점점 첨단산업 각분야로 파급이 확대되는 모양새이며, 여기에서 국내 반도체와 배터리가 우선적으로 선택을 강요받고 있고, 결국 향후에는 산업전반으로 확대가 될 것이 뻔한 사실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래저래 국내산업계에 선택의 어려움들이 밀려들고 있습니다.


이렇게 대내외적으로 매우 어려운 상황속에서 우리 남남북녀결혼정보회사를 통해서 결혼을 하고자 하는 남성분들과 북한여성분들도 평생의 반려자를 만나기 위해 오늘도 선택의 어려움속에 있답니다. 각자의 개인이 행복하고 부자가 되어야 국가도 부강해지는 법이죠. 

""저희 회사가 하는 일이 어쩌면 국가가 부강해지게 만드는 초석을 다지는 일을 하는건지도 모르겠습니다. ""

오늘은 수요일이예요. 평소에는 주말에 포스팅을 했는데 오늘은 사무실에서 틈틈히 시간을 내어서 글을 작성하고 있는데, 잔무가 많아서 이정도에서 글을 줄여야 할거 같네요. 지난주에도 저희 회사로 가입상담이 많았는데요. 모든 분들 부디 저희 회사를 선택하시어 좋은 평생의 반려자를 만나시고 행복한 나머지 인생을 누리시기를 바랍니다. 지금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