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연남북결혼 이야기
- 제목
-
새터민결혼 한쌍의 예쁜 성혼 커플의 결혼식에 다녀오다
- 작성일
- 2022.10.21
- 첨부파일0
- 조회수
- 84
안녕하세요.
사랑해♥결혼해 주연남북결혼정보
커플매니저 김수연입니다
어느덧 가을이 지나가고 초겨울처럼 쌀쌀한 하루네요.
며칠전까지만도 더웠던거 같은데 이제는 패딩을 입을 정도의 날씨네요. 요즘같이 일교차가 심할때는 감기조심하시고 항상 건강에 유의 해야 할 때인거 같아요. 오늘은 지난주에 저희 회사에서 새터민결혼 준비를 하시던 커플분들이 성혼이 되서 결혼식까지 올리게 되어서 결혼식장에 다녀왔는데 이 내용을 주제로 포스팅을 좀 해보려고 해요.
지난주에 결혼식을 올린 분들은 50대 중년분들이세요. 늦은 나이지만 결혼식까지 올리고 저희도 초대해 주시니 커플매니저로써 정말 뿌듯했어요. 이두분들의 얘기를 조금 하자면 두분이 이어지게 된 스토리(Story)가 있습니다.
올해 초 새터민결혼을 준비하던 50대 중반의 어떤 남성분이 저희 주연남북결혼정보회사에 가입하시게 되었죠.
혼자서 아들키우며 열심히 살아가시는 분이셨는데 북한여성에 대한 좋은 이미지를 가지고 새터민결혼회사를 알아보던중 다수의 여성회원들을 보유하고 있고 성혼율이 높은 저희 회사를 선택하게 되었죠.
저희 회사는 출장상담도 가능하지만 가급적이면 회사에 직접 방문하시어 매칭실장님들과의 상담도 진솔하게 받아보는것을 원칙으로 삼고 있어요. 매칭하는 사람이 새터민결혼을 준비하는 당사자를 만나봐야 어떤 사람을 소개해 드려야할지, 회사 여성회원중 어떤 분하고 가장 잘 어울릴 수 있을지를 판단하거든요.
대한민국의 남성분들은 북한여성분들이라면 쉽게 만날수 있다고 생각하는 경향이 많은거 같아요. 하지만 두사람이 하나가 되는 것은 정말 노력이 필요합니다. 나의 인연이 기다리고 있을 회사의 선택도 중요하지만 운도 있어야 하고 진행하는 회사의 진솔함, 매칭노하우, 기타 회사의 진행시스템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남성분이 저희 회사(주연남북결혼정보)와 충분한 상담과 고민 끝에 회원가입을 하셨고 첫번째 미팅을 진행하셨어요.
머리 염색도 하지 않던 분이셨지만 첫미팅에는 첫인상이 중요하므로 저희 회사에서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옷차림도 다 코디해 드렸죠.
새터민결혼을 준비하는 대한민국 남성분들은 북한여성분들에 대해 미팅자리에서
1. 상대방과 어떤 대화를 해야하는지?
2. 상대방이 어떤 것을 좋아하는지?
3. 어떤행동이 실례가 되는지 ....등등에 대해서 잘 알지 못하는 분들이 많답니다.
엄연히 다른 제도에서 살다온분들이라서 한국에서 태어나서 사회생활을 한분들하고는 많이 다르죠~
그렇다보니 미팅을 주선해주는 회사에서 하나하나 일일이 다 코치해드려야만이 실수없이 좋은결과를 가져올 수 있어요.
저희 회사가 가진 시스템대로 잘 따라오시고 스스로도 열심히 노력하신 끝에 우리 박사장님께서는 첫미팅에서 원하는 이상형을 만나시게 되었고 이렇게 평생을 같이 할 인연을 만나서 결혼식까지 올리게 되었어요.
두분은 코로나 시기에 만났고 미팅후 북한여성분이 코로나에 걸려서 아프다는 얘기를 들었죠.
감염의 위험때문에 만남을 꺼려하자 남자분은 가족도 없이 홀로 있을 여성분을 생각해서 직접 식사도 챙겨드리고 약도 사다드리고 정성껏 돌봐드렸어요. 그 모습을 지켜보고 여성분은 큰 감동을 받았고 이런분이라면 평생 같이 할 동반자로 괜찮겠다고 생각하였어요
새터민결혼을 준비하는 북한여성분들은 이렇게 작은 것에 감동받고 감사해 하는 정이 많은 분들입니다.
새터민결혼정보회사에 가입하면 남성분들은 여러여성분들을 만나보고 싶어합니다.하지만 박사장님은 첫미팅에 인연임을 알아보시고 최선을 다하셨고 거짓없이 열심히 살아가시는 모습을 그대로 보여주며 여성분에게 어필하셨어요.
사실 나이가 조금있으신 중년분들은 보통 성대한 결혼식을 올리기를 꺼려 하는 경우가 많아요. 왜냐하면 재혼인 경우가 많으시고 이미 경험을 해왔던 부분이라서 결혼식에 대한 애착이 좀 사라지는게 인지상정인거 같아요
하지만 우리 박사장님은 여성분이 드레스를 입어보지 못했을 거라며 가족이 없으니 방문객이 별로 없어서 성대하게는 못하지만 스몰웨딩이라도 해주고 싶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저희 주연남북결혼정보와 에이전시(Agency)를 맺고있는 스몰웨딩업체를 소개해드렸답니다.
결혼식날 부모님과 가족분들이 저의 손을 잡고 "좋은인연 소개해줘서 정말 고맙다"고 말씀해주실때 남과북의 커플을 맺어드리는 커플매니저로서 정말 뿌듯하고 보람을 느꼈답니다.
결혼식을 마치고 식당에서 신랑과 신부를 기다리는 동안 저희 회사 직원들과 인증샷을 찍었는데요. 뒤의 배경이 호수와 스포츠경기장이 보이면서 날씨도 너무 좋았고, 하늘도 두사람의 결혼식을 축복해주는듯 따스했어요. 새터민결혼을 준비하시는 모든분들에게 항상 초심의 마음으로 한쌍의 커플이라도 더 나올 수 있도록 노력해야 겠다는 생각이 드는 하루였어요.
저희 회사에서 이렇게 새터민결혼의 커플이 많이 나오는 이유는 북한여성분들의 경우는 가족이 없는 이들도 많아서 결혼이후에도 친정부모 및 친언니 같은 심정으로 사후관리를 계속하고 있고, 남성회원분들은 서비스 횟수 기간이 만료된 후에도 회사에 대한 컴플레인만 없다면 컴퓨터 매칭 시스템에 의해 성혼가능성이 높게 나온다면 횟수제한없이 계속 소개해 드리기 때문에 뒤늦게 인연이 되어서 결혼에 이르는 사례가 자주 있기 때문입니다.
오늘도 새터민결혼을 준비하기 위해 회사에 방문하시어 가입 문의를 하고 계시는데 바로 당신이 이 멋진 결혼식을 올릴수도 있는 당사자가 될 수 있어요.
"일찍 일어나는 새가 벌레를 잡아 먹는다"
라는 속담이 있어요.
빨리 움직여야 어떤 것을 쟁취할 수 있다는 뜻인데요. 파이오니아(Pioneer)라는 영어단어가 있는데 선도하는사람, 앞서가는 사람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죠.
시대가 바뀌고 있고, 통일 독일에서 볼 수 있듯이 우리나라도 오래지 않아 통일이 될것으로 저는 확신하고 있거든요. 새터민결혼을 준비하시는 남성분과 여성분들은 계획만 세우지 마시고 저희 회사로 전화도 하시고 직접 방문하시어 행동으로 이어지는 진정한 파이오니아가 되시기를 잠시 바래봅니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