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주연남북결혼 이야기

제목

다사다난했던 2022년 한해를 보내며

작성일
2022.12.28
첨부파일0
조회수
55
내용
안녕하세요.

사랑해 ♡ 결혼해 주연남북결혼입니다

이제 2022년이 일주일도 채 남지 않았네요.남남북녀들을 이어주는 일을 하면서 정신없이 앞만보고 달렸더니 어느새 일년이 류수와같이 다 지나갔네요~

2022년을 쭉 뒤돌아봤을때 남남북녀결혼정보업을 하면서 올한해 맺어준 커플만 수없이 많고 지금 교재하고 계시는분들과 새로 노력하시는분들도 정말 많습니다.

그만큼 우리 북한여성분들이 대한민국국민중 일원으로써 자리매김했고 열심히 살고있기때문에 많은분들이 인정해주고 평생 같이할 동반자로 선택하는게 아닐까싶네요


올해 주연남북결혼정보는 결혼이라는 성과를 많이 이뤘는데요.그중에서 가장 인상적인커플은 전라도의 30대커플과 서울의 50대커플입니다.

두사람의 인연은 하늘이 정해주는것이라고들하죠~

전라도의 30대커플은 비록 지방이지만 포기하지않고 인연을 찾아 서울로 주연남북결혼정보를 찾아주셨고 믿고 가입하시고 장거리이지만 끊임없이 노력한결과 원하는 배우자를 만나서 결혼식도 올리고 재밋게 알콩달콩 잘살고 있습니다. 서로 남남으로 자유롭게 살던 남녀가 같이 산다는것은 순탄치는 않지만 서로 맟춰가고 양보하고 배려해주면서 이쁜인생을 설계해가는것이지요.


서울의 50대커플들은 바쁜 일상땜에 못만나고 계시다가 귀한시간 내어 첫미팅에 인연을 만나서 황혼결혼식까지 크게 올릴줄 그 누가 알았겠어요.

우리는 단 한번밖에 없는 인생을 살아가고 있죠?

한번뿐인 나의 인생을 후회없이 아름답게 만들어가고 나이들어서 동반자와 함께 늙어간다는 것이 가장 성공한 인생이라 말할수 있을것입니다.

아무리 좋은집에서 좋은옷을 입는다해도 혼자라면 무슨 의미가 있을까요.


2022년 주연남북결혼정보에서의 가장 큰 성과는 저희가 이어준 커플중에서 통일2세가 태어난것이지요.

요즘 애기울음소리를 들어보기 힘들다,애기찾아보기힘들다는 얘기가 참으로 많죠?

국내 여성들은 결혼을 하더라도 애키우기 힘들다고 자녀계획을 세우지 않고 사는 경우가 대다수이죠.

하지만 북한여성분들은 한국에 홀로 왔고 결혼하면 자녀는 낳아야 두사람의 끈이 이어진다고 생각하는분들이 에요. 일가족없이 홀로 왔기때문에 가족에 대한 애착이 강하고 내 가족을 위해서라면 몸을 던져서 헌신하는분들이에요.


예전에는 혼기를 놓친 나이가 좀 있는 분들이 남북결혼정보를 선택했다면 지금은 나이 불문하고 20대부터 70대까지 초혼,재혼,황혼을 남북결혼을 선택하신답니다.

그만큼 북한여성분들이 한국에 많이 왔고 또 열심히 살고 있기때문에 그 모습을 인정하고 인생의 배우자로 생각하고 많이 찾아주시는것으로 생각됩니다.


북한여성분들이 온갖 고생을 하면서 자유의땅 대한민국에 왔기때문에 정말 행복한 삶을 살고 싶어하고 그만큼 노력하는분들입니다.

그 중에서 결혼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배우자를 만나는것을 그 어떤 일보다 신중하게 생각하고 선택한답니다. 어렵게 찾은 행복이므로 결혼도 신중하게 결정하고 결혼하게 되면 내남편은 대한민국에서 유일한 가족이므로 정말 최선을 다해서 가족을 지키려고 합니다.


저희 회사에서 결혼한 커플들은 단 한커플도 이혼한 커플이 없이 잘 살고 있습니다.

새로운 시작을 해 보실 분들 남남북녀결혼을 도전해보시고 2023년에는 평생같이할 동반자를 저희 회사에서 인연을 만나 행복한 삶을 꾸려나가시기를 추천드립니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