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연남북결혼 이야기
- 제목
-
새터민결혼 커플이 이번주에 많이 탄생했는데 회사선택이 중요해요
- 작성일
- 2021.10.16
- 첨부파일0
- 조회수
- 54
안녕하세요.사랑해줘요♥결혼해줘요
주연남북결혼정보입니다
요즘은 날씨가 덥지도 춥지도 않은 4계절중 가장 좋은 가을(autumn)이네요. 다음주부터 아침과 낮의 기온 차이가 많이 난다고 하니 회원님들 감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새터민결혼에 관심있으신 대한민국 남성분들과 탈북한 북한여성분들은 결혼정보회사를 잘 선택하셔야 성혼으로 까지 가실수 있고 또 어떤회사를 선택하셔야 하는지를 알려드리려고해요
남남북녀결혼을 다루는 회사는 여러곳 있고 회사마다 대표나 임직원들의 마인드도 다르고 매칭 시스템도 다르고, 보유하고 있는 남성과 여성들의 회원의 수와 질도 서로 많이 다릅니다.
그러므로 꼭 새터민결혼을 원하시는 남성분들이나 북한여성분들은 시간이 없더라도 꼭 여러군데의 회사를 방문하시어 꼼꼼하게 남성들의 프로필이나 여성들의 프로필을 확인하시고 꼭 그 회사의 매칭실장님과 면담하셔야 합니다.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는 일이라서 꼭 당사자들을 봐야만 좋은인연 맺어드릴수 있다는거 잊지 마세요
오늘은 60대 초반의 어머님이 회사에 상담을 받으러 오셨어요. 상담을 하다보니 아들은 40대초반이고 아직 북한여성분들을 만날지 안만날지도 잘 모르겠다고 하시더군요. 그런데 어떻게 아드님의 의견도 물어보지도 않고 계약하시겠다고 하냐고 질문을 했더니 "북한여성의 사진을 받아서 아들에게 억지로 나가라고 할거다"라고 하시더군요. 자식의 인생이 걸린 일이고 북한여성이 부모님들과 결혼하는것이 아니기에 결혼 당사자인 아드님을 모시고 다시 방문 하실것을 요청드리고 집으로 돌려보내드렸어요.
위의 사례처럼 계약위주로 일하는 회사말고 성혼위주로 일하는 저희 같은 회사를 선택하신다면 꼭 좋은 인연을 만나실 수 있다고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오늘은 회사에 경사스러운 일이 있네요. 몇개월전에 계약을 했던 남성분인데 우리 이쁜 북한여성분과 임신이라는 좋은 소식을 보내 오셨네요. 이렇게 기쁜소식을 전해주셔서 얼마나 좋은지 말로 표현할 수가 없더라구요. 아래 카톡 내용을 첨부해드리니까 남남북녀결혼을 원하는 분들은 한번 씩 읽어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이렇게 블로그를 쓸때마다 성혼커플의 탄생을 알리는 내용이 많아지면 좋겠어요. 저희 회사는 성혼위주로 남남북녀를 이어주기위해 노력하기 때문인지 몰라도 점점 더 북한여성분들의 가입이 많아지고 있어요. 새터민결혼 분야에서 10년가까이 매칭을 담당하고 계시는 실장님도
" 이런일을 오래해왔지만 이렇게 여성분들이 가입을 많이 하는 경우는 처음본다"
라고 말씀하시기도 하더라구요. 한동안 회사에 어려운 일이 좀 있었지만 오히려 그 일로 해서 전화위복(轉禍爲福)이 되는게 아닌가 싶어요. 오늘도 고객분들이 회사옆을 지나가시다가 비타500 한박스를 사가지고 회사에 방문하셔서 "진실하게 일을 하니 결국에는 고객들이 알아봐줄것이다"라며 응원을 해주셨어요.
이번주에는 또 한 커플의 탄생을 알리는 카톡을 보내주셨는데요. 이 커플들도 몇개월동안 서로를 알아가다가 10월 13일에 기쁜소식 보내주셨네요. 미래의 시부모님께 인사드리고 왔다고 좋은인연 맺어주셔서 감사하다고 연락보내오셨어요.
한커플 한커플 맺어지고 좋은소식 보내 올때마다 커플매니저라는 긍지와 보람을 느낀답니다. 한사람의 인생을 저희가 하나씩하나씩 만들어드린다고 생각하니 무한한 책임감을 느끼게되네요.
서울 지하철을 타고 다니면서 자동슬라이딩 출입문에 좋은 글들이 있는데 그중에서 괜찮을 글이 있어 올려드릴께요
제목 : 별 지은이 : 임 **
어둠을 탓하지 말라
모든 빛나는 것들은
어둠의 어깨를 짚고
비로소 일어선다
어둠이 깊을수록
별들이 더 반짝이 듯
그렇게
한 시대의 별들도
어둠의 수렁에서 솟아 오른다
출처 : 서울시 METRO 9
지금 이순간에도 삶이 어렵고 힘들지만 미래에는 더 나은 삶이 기다릴수 있고
지금 이순간에도 혼자 외롭고 지치지만 북한여성을 만나서 새로운 인생을 개척할 수 있기에 포기하지 마시고 용기들 내시구요. 저희 주연남북결혼정보회사와 함께 예쁘고 희망찬 미래를 열어가 보자구요.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전국에 계신 싱글이나 돌싱분들, 그리고 재혼, 황혼을 원하시는분들 주저하지 마시고 용기를 내시어 위의 네이버톡톡이나 사진을 누르시어 연락주세요. 지금 이시간에도 여러분들을 기다리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