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주연남북결혼 이야기

제목

새터민결혼을 준비하는 남성분 소개팅시 주의사항

작성일
2021.11.05
첨부파일0
조회수
73
내용

안녕하세요. 사랑해결혼해

남북국제결혼정보입니다


11월의 날씨는 일교차(日較差)가 너무커서 아침에는 두꺼운 외투를 입어야 할 정도로 춥고 출근해서 오후가 되면 땀이 날 정도로 온도가 올라가는거 같아요. 밤에는 보일러를 켜지 않고는 으실으실 많이 추운것같아요. 우리 회원님들 감기 조심하시고 With코로나가 되면서 양성환자가 더 많아지는거 같아서 불안불안한 하루하루가 지나갑니다.


새터민결혼을 위해서 애쓰신다고 우리 조**회원님께서 직접 농사지으신 생강을 두박스나 보내주셨네요. 쌀쌀한 날씨에 생강차(Ginger tea) 끓여 드시고 목도 보호하고 감기도 조심하라고 하시네요. 정말 감사하고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셔서 너무 감동받았습니다


오늘은 새터민결혼을 준비하는 한국 남성분들이 북한여성분들을 만날때 알아가셔서 도움이 될수있는 몇가지를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첫번째, 북한여성분과 첫미팅을 가질때 북한에서 살았던 얘기나 탈출할때의 상황은 물어보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새터민결혼을 준비하는 남성분들은 가장 궁금한 부분일수도 있지만 북한여성분 입장에서는 가장 떠올리기 싫은 부분이기도 하지요. 지금은 대한민국 국민으로 이 자리에 나와있지만 지나온 아픈과거는 처음보는 남성분앞에서는 정말 얘기하고 싶지않을수 있거든요. 물론 친해지면 묻지 않아도 다 얘기할것입니다. 그리고 커피숍이나 여러사람들과 같이 이용하는 자리에서 북한얘기가 나오는것을 가장 원치 않아요.주변에서 다 자신을 쳐다보는것 같거든요.그렇기에 첫미팅에서는 지나온 북한얘기보다는 지금 현재 대한민국에서의 정착(定着)에서 어려움이 없는지,앞으로 어떤 계획인지 이런 부분들을 질문하신다면 상대방 여성분은 남성에 대해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미팅이 순조롭게 이어지게 됩니다.


두번째, 북한여성분과 미팅시 부드럽게 웃으면서 매너있게 상대방의 긴장감(Tension)을 풀어주는것이 중요해요. 새터민결혼을 준비하는 남성분들도 북한여성분들과의 만남이 낯설어서 많이 긴장되시겠지만 여성분들은 더욱더 긴장되거든요.혹시나 북한 사투리(Dialect)가 나오면 어떡하지? 내가 못알아듣는 외래어가 있으면 어떡하지? 걱정이 이만저만 아니죠.그리고 한국분들이 겪어보지못한 어려움을 겪으신분들이고 가족도 없이 혼자오신분들이라 우울하신분들이 대부분이죠.

그렇기때문에 미팅시 남성분이 먼저 예의범절(Manners)있게 다가가신다면 여성분은 마음을 열게 되고 성실히 대화하다 보면 좋은 결과가 있게 됩니다.


세번째, 북한여성분과 미팅시 자신감(Confidence) 넘치는 당찬 모습을 보이는것이 좋습니다.북한여성분들은 아직 한국에 대해 모르는 부분이 많아요.그렇기에 매사에 소극적인 모습을 보이죠.그런데 미팅에 나오신 새터민결혼을 준비하는 남성분도 소극적인 모습을 보인다면 그 미팅은 분위기가 다운되어서 성공적일수가 없죠. 북한여성분들은 자신을 잘 이끌어가실수 있는 자신감 넘치는 한국 남성분을 더 선호(選好)합니다.그렇기에 한국남성분들은 북한여성분들과의 미팅시 자신감있고 진실되게 임하신다면 좋은인연 만나실수 있습니다.


평생 같이할 인연을 만난다는것은 정말 쉬운일이 아닙니다. 용기도 필요하고 노력도 필요하고 정말 최선을 다하여야 좋은인연 만나실수 있을텐데요. 지난달 10월 중순경에 새터민결혼을 준비하는 남성분이 회사로 찾아오셨어요. 계약을 하기전에 자신이 원하는 여성의 사진을 보고 싶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갤럭시탭에 저장되어 있는 사진을 전부 보여줄수 있냐고 하는거예요. 그래서 계약도 하지 않은 상태인데 어떻게 회사에 등록되어 있는 여성회원의 사진을 전부 보여 드릴 수는 없는일이라고 했어요. 만약에 볼 수는 있다고 쳐도 상대방 여성이 당신을 흡족해 하지 않을 수도 있다고 했죠. 그래도 자꾸 보여달라고 하시길래 눈으로만 보시라고 탭에 있는 사진갤러리를 보여드렸더니 흡족해 하더군요. 보통 새터민 결혼을 준비하는 남성들이 회사에 가입을 하더라도 이렇게 여성들의 사진을 보려고 하는 경우는 드문데 특이한 경우더라구요. 아무튼 이러한 것도 일종의 용기와 노력이 필요한 경우라고 볼수도 있는것일까요? 절대 그렇지 않겠죠. 사랑하는 사람을 찾는데 인물 뜯어먹을것도 아니고 사진위주로 상대방을 선택해서는 안되요.


최근에 북한에서 탈북하여 대한민국의 품에 안기는 후배들에게 얘기를 들어보면 북한사회의 "갈라파고스식 진화"를 이해하기 위한 북한의 미래를 느낄수 있는거 같아요. 지금 북한경제 특히 평양은 시장경제로 급격하게 진화하는 중이라고 해요. 이 진화는 매우 독특한데 과거 소련과 동유럽처럼 사회주의 붕괴 후 시장경제로 진화하는것도 아니고 현재 중국과 베트남식의 정치와 경제가 분리되서 진화하는 것도 아니구요. 북한정권도 외부세계에는

혁명의 붉은기를 높이 들고 사회주의 길로 전진한다

출처 : 평양 자본주의 백과전서

라고, 외치지만 실상은 반대의 길을 가고 있어요. 더군다나 북한의 현재 진화 과정은 전세계에서 유일무이한 외부와의 완전한 봉쇄를 취하고 완전히 분리된 상태로 진화가 되고 있는 것이죠.

이러한 독특한 진화는 어디에서도 유사사례가 없는데 말이죠. 저는 개인적으로 조선말기의 흥선대원군의 쇄국정책이 떠올려지면서 결론적으로는 시기가 문제이지 언제든지 개혁, 개방이 될 수 밖에 없다고 생각됩니다.

통일한국의 미래는 영국에서 발표한 언론자료를 보면 세계 2위의 경제대국이 된다는 내용을 본적이 있는데요. 오늘 포스팅한 자료를 잘 참조하시어 새터민결혼을 준비하시는 대한민국의 남성분들도 미래의 일등 신부감인 북한여성과의 예쁜 미팅을 성공적으로 하시어 꼭 좋은인연 만나시기를 바랍니다.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싱글이나 돌싱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대한민국 최다남성회원 및 여성회원을 보유한 저희 남북결혼정보로 주저하지 마시고 용기를 내시어 위의 사진을 누르시거나 아래의 카톡을 클릭하시어 들어오세요. 지금도 선남선녀분들이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계십니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