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주연남북결혼 이야기

제목

북한여성결혼정보회사 2022 베스트 브랜드 대상 수상식에 다녀오다

작성일
2022.07.16
첨부파일0
조회수
49
내용

안녕하세요 국내 최다 회원을 보유한 사랑해 결혼해

남북결혼정보 입니다


한주동안 회원님들과 구독자님들 잘 지내셨나요?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건강에 조심들 하시기를 바래요. 최근에 다시 코로나19 신규확진자가 4만여명이 넘어가면서 재유행이 본격화되는것은 아닌지 염려가 되는데요. 이렇게 어려운 환경과 더위속에서도 저희 회사는 북한여성결혼정보회사에서 유일하게 "2022 올해의 베스트 베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이는 우리회사가 두발로 뛰어서 성혼이 많이 나왔기 때문에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생각됩니다. 앞으로 더욱더 분발해서 고객만족 서비스의 질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위의 사진에서 유일하게 의상이 눈에 띠는 분이 유명한 연예인 "조춘"씨입니다. 그리고 "김병기"씨는 김정일 역으로 자주 나오셨던 분인데 저와 함께 기분 좋게 사진을 찍어주셨어요. 북한여성결혼정보회사를 운영한다고 하니 웃으시면서 여러가지도 질문하시고 관심이 많으신거 같았어요. 남한사회에 정착한지 어느덧 18년이 넘어가는데 결혼정보서비스에 대한 브랜드 대상을 받으니 감회가 새롭고 더욱 더 열심히 해서 결혼 커플들이 많이 나오게 해야 겠다는 다짐을 하게 되었습니다.


결혼정보서비스 - 차별화된 관리로 성혼까지 보장

연합매일신보

북한여성결혼정보회사인 저희 주연남북결혼정보회사는 한국 남성과 북한여성의 성혼을 맺어 드리고 있으며, "작은 통일을 앞당기고 미래를 앞서 준비한다"는 마음으로 한커플 두커플 연을 맺어드리고 있어요. 임직원 모두 남한 남성과 북한여성이 가정을 이루어 자녀와 함께 행복한 삶을 영위하고 있으며, 결혼상담사, 심리상담사 자격증을 취득한 전문직원들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제 자신도 고객들과 같은 경험을 한 입장에서 진실되고 책임감있게 남녀 커플을 매칭해 드리고 일을 맡겨 주신 모든 분들이 건전하고 행복한 가정을 유지하는데 힘쓰고 있으며, 중매라는 것이 물건을 파는것이 아니라 사람과 사람을 소개시켜 드리는 일이라는 것을 항상 기억하고 신중하게 업무처리를 하고 있습니다.


평소에 알고 지내던 고향 지인을 소개하여 한국 남성들과의 결혼이 여러번 성사되었던 것이 지금의 북한여성결혼정보회사를 설립하게 된 계기가 되었는데요. 외롭고 생활이 힘든 탈북여성들은 목숨을 걸고 자유를 찾아 왔기에 "진심으로 사랑하고 의지하면서 미래를 함께 할 인연을 만나서 결혼하고 싶다"며 한국에 먼저 온 선배로서 이러한 어려운점을 도움을 드리고자 사업을 결심하게 되었답니다.

어떤 남성분들은 북한여성결혼을 하게 되면 북한에 가족을 두고 왔기 때문에 매달 가족에게 송금을 해줘야 되서 부담스럽다고 말씀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이부분은 상당한 오해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북한여성들도 행복하게 잘 살기 위해서 한국에 왔는데 아직 경제적으로 풍족하지도 못한데 남편될 사람에게 송금을 요구하는 경우는 극히 제한적입니다.

본인이 스스로 벌어서 보내는 경우가 더 많아서 염려할 필요가 전혀 없다고 생각합니다.

만약에 꼭 북한여성분이 송금을 요구한다면 북한과 남한의 통화가치가 20배 이상차이나기 때문에 용돈정도의 비용만 생각하시면 됩니다. 사랑하는 연인에게 용돈도 못주시지는 않겠지요?


또한 고객들중 북한여성들에 대해 "어떤 임무를 부여받고 온 것은 아닌가!" "같이 살다가 도망가면 어떻게 하나!" 등의 의심을 하거나 나이차이가 많이 나는등의 핸디캡이 있어도 "북한여성은 돈으로 살수 있다"고 쉽게 생각하거나 "베트남, 필리핀등의 동남아인들처럼 이방인정도"로 취급하는 이들이 많으신데요.

북한여성결혼정보회사에 등록된 회원 보든분들은 남한 여성과 똑같은 대한민국의 여성이자 국민임을 잊지 말고 대해 줬으면 하는 마음으로 더 철저한 검증과 신원보증시스템을 거쳐서 컴퓨터 프로그램을 활용한 매칭으로 커플들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경영철학과 운영시스템을 활용하면서 타사와는 차별화된 전략으로 남녀간의 성격의 장단점, 경제적인 능력, 사회적 위치, 직업, 가족관계, 혼인관계등등의 조건을 파악한 뒤에 소개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북한여성결혼정보회사에 등록하고 가입하는 여성분들의 경우 가족이 없는 이들도 많아서 결혼 이후에도 친정 부모 또는 친언니 같은 심정으로 고민등을 들어주고 관리하고 있으며, 남성회원분들은 서비스횟수 및 기간이 만료된 후에도 인연의 끈을 놓지 않고 컴퓨터 매칭 시스템에 의해 남녀간의 성혼율이 높을것으로 예측되면 계속 소개를 해드리다 보니 뒤늦게 연인이 되서 결혼에 이르는 커플이 여러 사례가 있습니다.

또한 저희 회사에서는 블로그에 아파트분양정보 및 주식투자정보, 그리고 알기쉬운 경제이야기 칼럼을 게재하여 저희 회사에서 맺어진 커플들에게 는 지속적인 경제상식 및 재테크 노하우등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이부분은 타사와 차별화된 서비스품목으로서 통일커플들에게 좀더 빨리 행복한 결혼생활을 할수 있는 초석이 되고 있습니다.


저희는 남북결혼 뿐만 아니라 국제결혼정보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는데요. 정부가 다문화 결혼 이주여성에 대한 정책도 많이 내놓고 있고 관련 문제 법안도 많이 개선하고 있는 추세임을 고려해 현재는 베트남 여성들이 한국 남성과 많이 혼인을 하는데 앞으로는 필리핀이나 중앙아시아 쪽으로의 사업영역을 넓힐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남북통일 커플이 탄생할 때마다 저조한 출생률 및 높은 이혼율 개선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된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데요. 추후에는 양로원이나 고아원등에 자주 방문하여 북한여성결혼정보회사의 사회적 인식이 좋아질수 있도록 지속적인 교류 및 지원에 힘을 쏟을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요즘은 결혼적령기의 남성들이 결혼하기가 쉽지 않아서 북한여성결혼정보회사의 문을 두드리고 남북결혼 또는 국제결혼까지 고민하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정부가 결혼 이주여성에 대해 정책적으로 더 세셈하게 배려를 해준다면 북한여성이나 외국인 여성이 결혼생활을 안전하게 지속할 수 있을것이고, 이혼과 저출산 문제도 서서히 개선될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북한여성과 결혼을 시도하는분들중에서 인연을 만나지 못하는 분들은 국제결혼으로 눈을 돌리시는 분들이 최근에 좀 계시는데요. 이분들에게는 회사에서 기존 고객에 대한 할인율과 우대시스템을 적용하여 비용적으로 부담없이 진행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국제결혼사업부에서 고객들에게 원스탑 서비스로 결혼에 성공할 수 있을때까지 책임 성혼 서비스로 모시고 있습니다.

현재 북한 이탈주민이 4만여명 가까이 정착해 있고, 다른 나라에서 한국으로 입국을 희망하는 탈북민들이 10만명 넘게 대기하고 있다고 합니다. 코로나가 안정화되면서 정상적인 활동이 다시 재개 된다면 북한결혼정보회사에서의 남북결혼의 전망은 더욱 밝아질것입니다.

" 어리석은 사람은 인연을 만나도 몰라보고 , 보통사람은 인연인 것을 알면서도 놓치고 , 현명한 사람은 스쳐도 인연을 알아본다 " 고 합니다. 스스로 좋은 인연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다보면 평생동반자를 꼭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이상으로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7월 중순에 회사에서 있었던 소소한 일상중 2022년도 북한여성결혼정보 부분 브랜드대상 수상의 기쁜소식을 전해드리면서 오늘의 블로그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북한여성결혼정보회사를 알아보시는 예비신랑 신부님들은 비용면에서나 서비스측면에서 합리적인 저희 주연남북결혼정보를 선택하시고 평생의 동반자를 만나시어 영화같은 인생의 새로운 주인공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