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주연남북결혼 이야기

제목

북한여성결혼정보회사 잘 선택하는 법

작성일
2021.09.05
첨부파일0
조회수
63
내용

안녕하세요. 사랑해주연 ♥결혼해주연

주연남북결혼정보입니다.


인생(Life)에서 결혼(Marriage)을 우리 부모님 세대들은 '인륜지대사' 라 하여 중요하게 생각하였어요. 저희 시댁의 부모님도 혼례를 치른 사진앨범을 보았는데 신랑(시아버님)은 두루마리를 입으셨고 신부(시어머님)는 음양과 천지의 화합을 기리기 위해 홍색치마와 연두색 저고리를 입으셨더군요.

서양식 결혼이 행해지는 요즘은 양복과 웨딩드레스를 입고 결혼식을 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과거 조선시대 관복을 입던 전통은 아직도 남아있어서 결혼식을 올린 후 폐백을 드릴 때 전통 혼례복을 차려입는 것을 볼 수 있죠.

폐백이 저도 뭔지 잘 몰랐는데 신부가 처음으로 시부모를 뵐 때 큰절을 올린다고 해요. 이런 남한사회의 전통을 북한여성분들도 어느정도는 알고 있어야 할거 같아서 짧은 지식을 전달해봅니다. 북한에서는 한복이라고 하지 않고 조선옷이라고 하지요.


우리 여성들은 '뒤웅박 팔자' 라고 하여 부잣집에서는 쌀을 담아두고 가난한 집에서는 여물을 담아두는 것을 빗대어 어떤 남자를 만나느냐에 따라 여자의 인생인 달라진다고 하죠. 오늘 저희 주연남북결혼정보에 찾아오신 회원님은 여성분과의 사주를 맞춰보고 만나겠다고 하시네요. 그만큼 평생 같이 할 배우자를 선택하기 위해서 철학의 한부분인 사주팔자를 활용할 정도인것이지요.

사주팔자는 사람이 태어난 년,월, 일,시를 네기둥으로보고 이게 근거하여 사람의 길흉화복을 알아보는 학문이예요.


배우자를 만나는 방법은 수도 없이 많은 경우가 있겠죠. 그중에 결혼정보회사를 통해서 만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나의 평생 동반자를 소개해줄 북한여성결혼정보회사를 어떤 회사를 선택하면 좋을지 많이 고민되시죠?지금부터 하나씩 알려드리겠습니다.

첫번째로 발품을 파셔야 합니다. 요즘 다들 일하시느라 바쁘시잖아요. 특히 멀리 지방에 계시는분들 북한여성결혼정보회사 알아보시려면 참으로 힘들어요.어쩌다 쉬는날 알아보셔야 하는데 인터넷을 뒤지고 회사를 방문하자고 마음을 먹으니 귀찮고 힘들게 느껴질거예요

그래서 그냥 전화상담만 받아보시고 덜컥 계약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나중에 많이 후회들 하시는거 많이 보고 있어요

인생의 가장 중요한 동반자를 만나는게 어디 그리 쉽나요?본인들이 직접 회사에 전화해보고 주소에 있는 위치로 찾아가셔서

1. 회사의 직원은 몇명인지?사업자만 내고 혼자 또는 둘이서 건바이건으로 영업하기도 한답니다.

2. 회사의 규모는 어느정도인지? 사무실도 없이 영업하는 회사도 많다고 해요. 주의하셔야 해요.^^

3. 사업자등록증과 결혼중개업신고필증을 가장 잘 보이는곳에 비치해두고 있는지?

4. 성혼갤러리(사진, 동영상)등은 어느정도 인지?

5. 자신에게 충분히 소개해줄수 있는 여성회원을 확보하고 있는지? - 노트북이나 태블릿PC에 보통 DataBase를 가지고 있어요

이렇게 5가지 정도는 기본적으로 확인하신다면 북한여성결혼정보회사를 선택하는데 실패하지 않을 거예요.


두번째로 상담과정에서 얼마나 진실되고 책임감 있게 일하고 있는 회사인지 체크를 하셔야 합니다. 조건없이 다 가입된다는곳, 노숙자 및 신용불량자도 가입 가능하다고 하면서 또는 방문하자 마자 계약서부터 쓰자는회사는 다시한번 생각해 보셔야합니다

북한여성분들 결혼만을 위해서 부모형제 다 뒤로하고 한국에 목숨 걸고 온게 아닙니다. 자신들의 행복을 위해서 자유를 찾아 모진 고난과 시련을 이겨내면서 대한민국에 오게되죠. 이러한 여성분들이기에 남자분들을 선택할때도 기준이 있어요.

간혹 어떤 고객님들은 북한여성도 베트남이나 동남아시아의 외국여성처럼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지난번에 포스팅한 자료를 읽어보시면 왜 북한여성과 결혼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글을 포스팅하였습니다. 최근에는 남한여성보다 북한여성을 더 선호하는 분들이 계실정도로 북한여성분들의 이미지가 개선되고 있어요.


저희 주연남북결혼정보는 남성분과 상담해보고 어떤 여성과의 매칭을 해야 성혼이 나올 수 있을것이라고 확실하게 말씀드립니다.얼마전에 한분이 연락오셔서 결혼정보회사 4곳에 가입을 하셨다가 좋은분 만나지 못하였다고 하시며 본인 상황을 상담받아보셨는데요.

아직 그분은 결혼부터 먼저하면 안되는 분이셨어요.정중히 그분께 아직은 결혼이 먼저가 아니신것같다고 하고 얘기 끝냈어요. 그만큼 상담 받아보시다 보면 그회사 대표나 직원들의 마인드가 느껴지실껍니다.충분한 상담끝에 가입을 결정하셔야 실패하지 않습니다.


세번째로 매칭 실장님께 얼굴도장 찍어야 합니다.회사를 방문 하지 않고 출장 나온 커플 상담사에게 가입하는분들도 많습니다.아무리 프로필 작성 잘되고 사진이 있더라도 사람을 만나보지 않고는 그사람한테 맞는 인연을 맺어줄 수 없습니다.사람과 사람을 이어주는 일이기 때문에 반드시 매칭하는분과의 소통(Communication)이 중요합니다. 회사를 방문해서 상담을 받더라도 매칭실장과의 면담이 필수입니다. 올해 3-4월 경에 저희 회사의 성혼커플중 한 남성회원님은 매칭실장님과의 관계를 잘 가지시고 항상 매칭이 끝나서 잘 안될때마다 여성분이나 회사일 하는분들 원망하기보다 본인이 부족한것 같다고 자책하곤 했답니다.

이런 분을 보면서 매칭실장님은 이런분이야 말로 좋은분을 끝까지 소개해야겠다고 생각하고 계약기간이 끝났지만 그분한테 잘 맞을수 있는 여성분이 가입하자 바로 연락하여 커플이 성사되었답니다.

그만큼 매칭실장님의 역할이 중요함으로 꼭 그분들과의 관계를 잘 유지하시는게 중요합니다.


이상으로 북한여성결혼정보회사를 잘 선택하는 방법을 포스팅해드렸는데 꼼꼼하게 잘 읽어보시고 첫번째부터 세번째까지 순차적으로 메모하셔서 회사에 직접 방문하셔서 그 회사의 대표와 실장님들과 대화를 나눠보시게 되면 느낌이 오실겁니다.

어떤 회사는 고객과의 성혼보다는 계약실적을 따내기 위해 영업적인 마인드로 남성분들에게 다가간다고 해요 예를들어서 계약도 하지 않았는데 먼저 예쁜여성의 사진을 보여주면서 "고객님 이 여성분이 당신을 만나고 싶어해요" 라고 하면서 유혹을 하기도 한다네요.

아니 어떤 여자가 남자와 만나보지도 않고 그냥 만나고 싶고 사랑에 빠질까요? 북한여성은 무슨 눈이 하나달린 달나라에서 온 여성입니까?



" 더이상 대한민국 남성분들 사진에 속지마시고 호갱이 되지 마세요 "


북한여성과 결혼을 원하는 남성분들은 결혼정보회사를 잘 선택하셔야 인생의 가장 중요한 동반자를 잘 만나실수 있습니다.

북한여성결혼에 관심있으신 대한민국 남성분들 진정성있게 무한한 책임감을 가지고 일하는 회사를 잘 선택하셔서

꼭 좋은인연 찾으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포스팅한 글을 읽어보니 어떠신가요?

북한여성결혼정보회사를 잘 선택해야겠죠?

발품을 팔고, 진솔되고 정직하게 운영되는지 확인하고, 북한여성분을 소개해주는 담당매니저와 얼굴도장만 찍으시면 되겠죠?

주저하지 마시고 용기를 내시어 전화로 연락주시거나 아래 카톡으로 연락주세요.

지금도 그대를 기다리는 분이 계십니다. ~~~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